8월 3일 : 4일에 사람들과 영화 약속이 있어 인터넷으로 표를 예매, 정확한 인원이 확정되지 않은 이유로, 4장씩 2번.. 총 8장을 예매
8월 4일 : 당일 총 6명이 올 것으로 확정, CGV 서비스데스크에서 4장을 취소, 2매를 신용카드로 다시 결제
(이때 영수증을 받지 못했음, 여기서부터 문제-_-;; 영수증 주고받기.. 습관화 안됐나??)
8월 5일 상세보기 " tt_lesstext=" 닫기 ">
영화 예매를 하고 나서 영수증이 필요한데
영수증을 오늘 CGV에 가보니 발급 받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하루가 지났다는 이유로..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그럼 최소한 승인번호등은 알 수 있는
영수증은 줘야 되는게 아닌가요??
영화티켓이 대신할 수 있다하더라도, 최소한 기본 승인에 대한 정보는
받을 권리가 분명히 소비자로써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주십시오
영수증은 회사 제출용으로 필요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신명재 고객님!!
CGV 강변 입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극장을 이용해 주셨는데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용카드 전표의 경우 날짜가 지났더라도
발급을 해 드릴 수가 있는데 당시의 직원이 잘못 안내를
해 드렸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더욱 확실한 직원 교육으로
앞으로는 이러한 일로 불편을 끼쳐 드리는 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괜찮으시다면 편하실 때 방문해 주시면 바로 영수증을
지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해당 티켓 바코드 하단의 번호를
남겨 주시면 전표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너무나도 더운날 나름의 나름의 피서법은 있으신지요...
더운 여름, 시원한 영화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월 6일 상세보기 " tt_lesstext=" 닫기 ">
8월 4일 카드로 예매해서 영화를 봤는데
초기 8장 예매해서 4장 취소후 2장을 다시 구매했습니다.
즉, 4장, 2장 이렇게 예매했었구요.
모두 동일한 조흥카드로 결제했습니다.
먼저번 문의의 답변 주신대로,
관련 영수증을 출력해서
서울시 .......................
신명재 앞으로 보내주십시오.
오늘 CGV갔다가 보니까 같은 직원분이 근무하고 계시더군요
말하려다가 사람도 많고 괜히 또 그런거 전달 못받았다고 하면
싸울꺼 같아서 그냥 나왔습니다.
수고하십시오.
ps : 회사 제출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신명제 회원님.
CGV강변 입니다.
고객님께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매끄럽게 안내가 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관람하신 8월4일자의 영화는 확인해보니
인터넷으로 예매후 웹결제를 하신 내역입니다.
인터넷예매시에는 예매시 웹상에서 결제된 전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람일이 지나신 경우에는 인터넷예매 고객센터(1644-1122)로
예매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연락을 하시면(개인정보상 본인만 가능합니다.)
이메일 등으로 전자결제된 전표를 전송해드립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지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예매시 결제/취소된 내역은 극장 현장에서는 전표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가 현장이 아닌 웹상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편안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영수증.. 모두 보내달랬더니-_- 웹 상에서 예매한건 못보내주겠고..
메일로 보내주겠다(?)
웹에서 한것도 영수증 출력기능 넣어두지 그랬나..
딴 덴 다 되더구만
관련영수증이라하면 물론 취소한 전표도 있겠지만, 분명 새로 끊은 전표도 분명히 포함된다. 그것도 분명 질문에서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엉뚱한 소리만??
극장에서 예매한건 관련 영수증이 아닌가??
멤버십 카드까지 써서 예매했기때문에 분명 4일 예매 내역을 보면 4장 취소한게 나왔다면 2장 예매한건 안나오나??
서비스 정신이라면, 어차피 우편으로 보내줄것이 있으면 그거 A4용지 하나 인쇄해서 못보내주나?? 종이 아깝다면 할 말 없다..
편안한 주말?? 난 못보내겠다..열받아서!
8월 7일 상세보기 " tt_lesstext=" 닫기 ">
인터넷 예매분은 저도 뽑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영수증이기에 잘 챙겨뒀죠
제가 말하는건 승인건이 2건입니다.
인터넷 예매건은 1건, 4장
CGV에 방문해서 발권받은 1건, 2장
제가 요청하는건 후자에 있는 CGV에서 발권받은 2장을 말하는 겁니다
제가 그런것도 확인안해보고 요청하는 줄 아십니까?
상당히 불쾌하군요
그리고 이왕이면 보내주실때 인터넷 예매분도 함께 보내달라는 뜻으로
인터넷 예매분 4장도 말씀드린거구요
제가 2개의 승인건을 말했는데
답변은 인터넷 예매분만 하신거보니
후자의 경우는 확인도 안하신 모양이군요
안녕하십니까? 신명재 고객님!!
CGV 강변 입니다.
영수증 발급 문제로 인하여 계속해서 번거롭게 해 드려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인터넷 예매 티켓 분은 이전 답변에서 안내해 드린 것 처럼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여 받으시는 경우만이
가능하오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극장 현장에서 직접 현금으로 구매하신 12,000원 분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만 구매 당일 날짜로의 영수증 출력이 가능하지 않사오며
현금 매출 영수증도 괜찮으시다면 출력 후 말씀해 주신
주소로 월요일에 등기 발송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번거롭게 해 드린 점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확실한 직원 교육으로 불편을 끼쳐 드리는
일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원하고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진작에 확인 잘하지... 왜 사람 끝까지 화나게 만든 뒤에 그러나?
아주 그냥 (-_-+)
또 하나.. 여러번 계속 문의 올라오고 항의하는 것 같다..하면 전화해서 확인하면 확실하게 끝나는거 아닌가?? 인터넷 문의는 인터넷으로만 끝내겠다는 생각인건가??
국내 굴지의 CJ그룹.. 이정도밖에 안되나?? 실망이다..실망!
후... -ㅅ-;; 써놓고 보니..길긴 길다..
그나저나.. CGV에 대해서 한가지 좋은 점을 찾았다면..
웹에 써놓은건 매일매일 잘 본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