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대형 하드웨어 커뮤니티 운영자이신 P님께서

L사의 서비스를 신청했다가..

고의로 고장을 더 내서 서비스 비용을 더 내신 것과 관련..

포스팅한 것이 뉴스에 이곳저곳 올라왔더군요..


뉴스목록
http://news.empas.com/issue/show.tsp/cp_ck/2724/20061206n13070/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S2D&office_id=143&article_id=0000046299§ion_id=102§ion_id2=249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920388153&code=41121111

http://news.media.daum.net/economic/industry/200612/06/kukminilbo/v14963972.html


원본 링크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my_album&page=1&sn1=&divpage=6&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2203


머 저도 딱 작년 이맘때쯤으로 기억하는데..

L사의 서비스에 기를 찰만큼 어이없이 당한 적이 있어서

이후 L사 제품 절대 안쓰고 있지요..

머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A/S 신청당시 글

A/S 신청 결과





머 댓글들 읽어보니까.. 실적때문이라고 하는 이유, 그리고 외주업체이기때문에 그렇다는 말이 많네요..
실적도 실적이고, 외주업체도 외주업체지만..
그래도 자기네 제품 믿고 구입한 고객입니다.

그런 정신상태로 앞으로 기업 말아먹고 싶습니까??
장사그만하고 싶습니까?
일터지면 언론.. 돈주고 막아버리면 그만입니까??

안쪽 단속부터 잘 하시지요... ㅉㅉㅉ
Posted by 컴ⓣ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