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우리나라 메이저 택배회사하면

아는 분들은 다 아는 곳들 몇몇 군데 있고..

솔직히 저도 종종 애용하는 택배사입니다.

믿음이 있으니까..




하지만 최근들어 이건 중견 택배회사보다도 못한 짓을 하더군요..


모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했고, 그 물품이 한진택배로 온다는 것을 알고나서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를 해보려했습니다.


송장 번호를 모르기때문에, 받는 사람 정보를 입력해서 조회를 했죠.

허나,

내용이 나오긴 커녕

제가 입력한 내용이 해당 페이지에 나오고..끝..

무슨 DB쪽으로 쿼리를 넣으려는거 같던데..

결론적으로 검색 불가..




15880011 휴대폰 홈페이지로 정보 조회 할 수 있다그래서

접속했더니 한진택배 로고 나오고 끝..




다음날, 송장번호를 확인해서 송장 번호로 조회하니..

10시에 기사한테 인계되었다고..

오늘중엔 오겠지..했는데.. 현 시간..

저녁 6시가 가까워져 오는데 아직도 안오는군요..



택배회사에 전화하려니까..

대표번호라는 1588-0011 이쪽 번호..

모든 직원이 통화중이라고 연결 절대 안됩니다..



물건을 받는 지역은 송파구 가락동인데, 물건 배송 담당 영업소 전화번호는 031-7xx-xxxx

전화하니까 통화중 or 통화불가


줄기차게 전화했더니 귀찮은듯 받는군요..

그러고 송장번호 불러주니까

자기네 소관아니라며 다른 번호 불러주네요..



그쪽 전화하니까..

자기넨 한진택배는 아니고 협력업체라면서 소비자냐고..

소비자면 다른 번호로 전화걸라고 또 알려주네요..

알려준 번호는 계속 통화중..




결국 다시 전화해서 기사 전화번호 알려달라니까

알려주더군요..




기사한테 전화해서

어디냐.. 왜 배송이 늦냐.. 퇴근시간 전에는 배송해야되는거 아니냐.. 했더니

물건 있는지 알아보고 전화준대서 기다리고.. 30분 기다려도 전화없길래

다시 전화했습니다.




결국 바빠서 전화못했다고..

내일이나 배송해줄수 있을꺼 같다고..

그래서

그냥 제가 기사가 있는 쪽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러면서 하는 말..

오포에서 물건을 받는다.. 서울 오면 12시다.. 그때부터 3개동을 도는데..

시간이 부족하다..





그렇군요..


서울지역 배송을 왜 경기도 광주에 있는 오포에서 물건 출하를 합니까??

서울지역이 그렇게 만만하게 보일만큼 물량이 적은가보죠?

콜센터는 왜 전화를 몇군데씩 돌리게 만들었으며

홈페이지의 배송조회는 뻘입니까?





장사 잘 되면, 그에 맞도록 배송 조직을 개편하든지 더 늘리든지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지금 장난합니까?


다신 한진택배 안씁니다..
Posted by 컴ⓣing
|